본문 바로가기

2016/023

인터넷 익스플로어 9 다운로드 시대가 바뀌어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도 벌써 11버전이 나왔있지만그래도 9버전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 많을거라 생각됩니다. 이제는 서서히 잊혀져 가는... 하지만 검색을 해봐도.. 마이크로 소프트 홈페이지를 방문해도.. 인터넷 익스플로어 9 버전을 다운로드 받기란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. 헤메인지 어언 1시간째... 그래서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 했습니다.우선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. 인터넷 익스플로어 9 다운로드 사이트 그 후 마우스 스크롤을 2-3번 정도 내리면 한국어 버전을 받을 수 있어요! 헐.. 언어가 많쿤.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한 움짤 (윈도우 7 32비트 버전으로 받았어요!) 이것도 귀찮다!! 친절히 아래에 바로 받을 수 있는 링크 걸어 두겠습니다.안심하고 받으셔도 됩.. 2016. 2. 24.
포토샵 단축키 포토샵은 디자인 현장 실무자나 간단한 사진 보정용에 이르기까지 폭넓게 사용되어 지고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.간단한 이미지 작업 시에는 아이콘 클릭 만으로도 별 문제 없이 사용 가능하지만실무에서는 1분 1초.. 시간과의 싸움이 대단히 중요하겠죠?또한 시간 낭비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이번 시간에는 실무에서 자주 사용는 포토샵 단축키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. 포토샵 단축키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Ctrl, Shift, Alt 키 그리고 마우스 버튼 입니다.마우스 버튼에서 의아해 하실 분들이 있는데 네가지의 조합으로 다양한 명령어를 수행할 수 있죠.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명령어 위주로 설명 드릴께요.버전은 PHOTOSHOP CC 2015입니다. ■ 평상시1. Ctrl+Alt : 레이어 복사.. 2016. 2. 17.
컴퓨터 자동종료 셧다운 명령어 자기 전에 여러가지 영상을 보다가 잠이 들어 컴퓨터가 혹사 당하는 일이 많으시죠? 혹은 용량이 큰 중요한 자료를 다운로드 하거나 업로드 할 때 긴급하게 나가야 할 일 이 생겼을 경우.. 하아.. 난감합니다. 그럴 때 일정시간 후에 PC가 자동종료 되는 기능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? 그런데 놀랍게도 윈도우 자체적으로 PC 예약종료 기능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? 바로 셧다운(shutdown) 명령어 입니다. 우선 '윈도우 키 + R' 을 눌러 '실행'창이 열리면 아래 이미지와 같이 입력합니다. 그러면 아래와 같이 컴퓨터 종료예약 메세지가 화면에 출력 됩니다. 시간에 따른 뒤 숫자의 계산은 아래와 같습니다. 1시간 = 3,600 2시간 = 7,200 3시간 = 10,800 4시간 = 14,400 5시간.. 2016. 2. 16.